본문 바로가기

바이크/라이더카페

창원 귀산동 라이더카페 vroom

728x90

7번국도 달리고 있을 때

귀산에 라이더카페가 생겼다는 얘기를 들었다

디아벨?이라는 벨도 같이 준다고 우르르 몰려가는것 같던데

나만 없어 벨...

 

수요일에 7번국도 왕복하고

목요일 비.. 금요일 비..

이틀내내 집에만 있었더니 너무 답답해서

토요일에 그냥 비가 오든지 말든지 나갔다


생각보다 구석진 곳에 있어서 의외였긴 했다

오히려 그게 낫나? 싶기도 하고..

오픈날 여기 주변 전부 바이크였다고 하는데

비가오니 다 전멸해버림ㅋㅋㅋ

 

바이크 단 "2대"

입구에 있던 자리들도 꽤 괜찮아 보였다

우린 2명이니까 그냥 안쪽 구석진자리로 가기로 했다

실내는 생각보다 더 넓다

조명색이 뭔가가.. 뭔가..ㅋㅋ

 

바이크타고 와놓고 또...

자꾸 하게되던 게임기

근데 너무 낮아서ㅋㅋㅋ 앉기가 힘들었다

 

약간 아지트같은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여기저기 신경쓰신게 느껴진다


원래는 밥먹고 커피한잔 마시고 집에 갈려고 했는데

bff에 귀산 떠있으니 하나둘씩 모여서

집에갈때쯤 보니 9명이 되있었던..

이럴줄 알았으면 밖에 앉았지ㅠㅠ

 

요즘 귀산에 갈일이 점점 없어서

거의 안가고 있었는데

커피 가격대도 괜찮고 거리도 가깝고 해서

자주 가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든다

728x90